노을이 지는 순간

2019. 9. 30. 18:16나의 소중한 순간/감성

다들 잘지내셨나요??
저는 오늘 참 바빴던 것 같아요.
이렇게 정신없이 살다가
일을 끝내고 퇴근할 때 쯤
정말 아무 이유 없이
노을이 보고 싶어질 때가 많은 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들은 자기만의 힐링이 있나요?
저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는게
저만의 힐링인 것 같아요.


이런 노을이 지는 것을
빤히 바라보고 있으면
많은 생각들이 저를 스쳐지나가는 것 같아요.
저는 이 노을이
저의 마음을 따뜻하게도 해주지만
때로는 저를 돌아보게 만들어
반성할 때도 많은 것 같아요.


노을이 지는 모습이
저의 눈에 띄면
항상 사진을 먼저 찍는답니다.
살다가 외로움을 유독 많이 느끼는
날이 다들 있잖아요?!
저는 그럴 때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을 봐요.
사진을 보고있으면
저도 모르게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을 여러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바쁜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공감 구독 ​​​~


instagram - inyong_ee22




'나의 소중한 순간 > 감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이 맑은 오늘  (5) 2019.09.28
지나쳤던 그자리에  (4) 2019.09.27